본문 바로가기

출판사 소식

손계명 장편소설 <말보로 사랑> 전자책 무료 다운로드

반응형

임시 표지. 정식 표지는 추후 공개합니다.

  

손계명 장편소설

말보로 사랑

   


 

* 인스타그램 등 다른 앱을 통해 다운로드를 시도할 경우 접근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우측 상단 점 세 개를 눌러 “Chrome에서 열기”를 해주시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구글드라이브 링크에 들어간 후, 우측 하단에 지구본 버튼을 누르셔도 됩니다. 편의를 좀 더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 양해 바랍니다.

 

▲ 이미지를 누르시면 구글드라이브 주소로 연결됩니다.

 


 

저자 손계명 @isaiah_14_12

표지 TBA

 


 

 

거리에서 외로운 사람의 냄새를 잘 맡는 사람은 크게 두 부류 중 하나다. 종교인이거나 사기꾼. 그런데 이 여자는 딱 봐도 퇴폐적인 게 종교인은 아닌 것 같다. 사람을 겉모습으로 판단하면 안 되는데, 이 여자의 민소매 밖으로 드러난 양팔은 타투가 그려지지 않은 부분을 찾는 게 더 어려우니까. 게다가 그 타투라는 게 양아치들이나 할 법한 오색찬란 이레즈미뿐이다. 얼핏 보이는 게, 부동명왕이라든가 용호상박이라든가 사람들에게 겁을 줄 목적이 다분한 그림들이니, 이런 생각이 들 수밖에 없다. 게다가 이 여자는 지금, 내게서 담배를 벌써 세 개비나 연달아 얻어 피우고 있지 않은가.

담배를 피우다가 우연히 만난 남녀. 타투이스트가 되고 싶은 여자, 추리 소설 습작만 여러 편을 쓴 남자. 서툴고 비루하지만, 솔직하고 간절했던, 그들의 말보로 사랑!

 


 

* 현재 임시 표지로 제공되고 있으며, 정식 표지는 추후 공개됩니다.

* 종이책 제작은 2024년 상반기 중으로 진행됩니다.

* 본 전자책은 epub 파일입니다. epub 파일 실행 방법은 아래 글에서 상세히 다루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epub 파일 리디 앱으로 열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번 글에서는 “epub” 파일을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여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리디주식회사”에서 제공하는 “리디”라는 앱을 활용하였습니다. “리디” 아이디가 없어도 진행

temple-resistance.tistory.com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댓글 및 저자 인스타그램 DM 등으로 문의주세요. 어떤 문의든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